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Posted by drinker
2019. 4. 24. 18:46 생활정보
반응형


제주도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외국인 뿐만 아니라 내국인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특히나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 방송에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여주면서 4계절 내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제주도는 특히나 짧게 다녀올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제주도 항공권은 항공사 및 시기별로 가격이 상이한데 항공사 특가 기간을 이용하거나 가격 비교 등을 통하면 최저가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중 가장 좋은 방법은 미리 일정을 세우고 특가 기간을 확인하여 해당 일자에 맞게 빠르게 특가표를 구매하는 것이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은 경우가 많지 않기 때문에 현재 나와있는 표 중 최저가 표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으로 최저가 표를 찾기 위해서는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나 어플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중 제가 추천드리는 사이트는 스카이스캐너라는 사이트로 다양한 항공사의 최저가 항공권, 호텔, 렌터카 등을 비교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는 하단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접속이 가능하며 검색포털에서 “스카이스캐너”를 검색하셔도 쉽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사용하실 경우 어플을 설치 후 이용하시는 것도 좋으며 저는 우선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skyscanner.co.kr/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항공권을 포함하여 호텔, 렌터카 최저가 찾기 서비스와 다양한 추천상품 및 특가상품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기 방법으로 최저가를 찾으시려면 상단의 검색창을 이용해서 검색을 해주셔야 합니다.



출발지에는 자신이 사는 지역과 가까운 공항을 검색해 주시면 되는데 국내선이므로 굳이 인천공항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도착지를 제주공항으로 선택해 주시고 가는날과 오는날을 지정해 주시면 되는데 날짜가 특정되지 않으셨다면 탭에서 “한 달 전체”를 클릭하셔서 한 달 중 가장 저렴한 날짜를 찾아보실 수도 있고 “가장 저렴한 달”을 클릭하여 최저가를 잦으실 수도 있습니다. 이후 좌석 등급과 인원을 설정하신 뒤 “항공권 검색”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으로 저는 가장 저렴한 달을 클릭하여 검색했는데 2019년 5월 중 출발일과 도착일의 비행기표 가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달력에 표시되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가격 및 일정을 확인하신 뒤 원하시는 날짜를 클릭하시고 우측 하단의 “가격확인”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양한 항공권이 나오면 시간과 가격을 구체적으로 확인하시고 선택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는데 만일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실 경우 우측 메뉴에서 직항 및 출발 시간대 설정을 하신 후 검색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원하시는 표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표를 선택하셨다면 해당 항공사로 이동하여 예매 및 결제를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실시간으로 비행기표가 변동되기 때문에 구매 페이지에서 “가격 변동 알림 받기”를 해두시면 변동된 가격을 계속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저가 항공권으로 즐거운 여행계획을 세우시기를 바라며 이상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물운송자격시험 기출문제  (0) 2019.05.02
히라가나 가타카나 표  (0) 2019.04.30
그려서 한자찾기  (0) 2019.04.23
당일여행 갈만한곳  (0) 2019.04.22
표준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다운  (0) 2019.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