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3 게임하기

Posted by drinker
2018. 12. 28. 17:02 게임정보
반응형


런3는 롤링스카이 계열의 점프 액션 게임으로 중독성 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런이라는 제목에 맞게 끊임없이 달리는 캐릭터를 점프를 뛰어서 안전하게 스테이지 끝까지 갈 수 있도록 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단순하지만 몰입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런3 게임하기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은 포스팅 하단에서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런3 게임하기

런3는 롤링스카이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굉장히 익숙할 만한 게임 진행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달리는 캐릭터를 조종하여 함정들을 피해 스테이지 끝까지 가도록 해야 합니다. 스테이지를 갈수록 함정이 많아지고 속도도 빨라지므로 쉽지만은 않습니다. 




런3의 조작키는 간단합니다. 우선 기본적인 메뉴 선택은 마우스로 가능하며 캐릭터 조작은 화살표키로 가능합니다. 좌우 화살표 키로 좌우 이동이 가능하며 위쪽 방향키로 점프를 할 수 있는데 점프는 스페이스바로도 가능하므로 자신에게 편한 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점프로 가볍게 장애물을 넘으라는 메시지가 나오게 되고 점프를 하면서 캐릭터가 본격적으로 달리기 시작합니다. 방향키를 조작하여 좌우 이동 뿐만 아니라 사각형 모든 면으로 다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반에는 방향 조작에 익숙해 지는 것이 좋습니다. 



초반에는 게임의 난이도가 어렵지는 않으며 천천히 몰입해 나아가기 좋습니다. 벽면을 옮겨가면서 게임에 적응해 나아가거나 음악에 맞춰서 게임을 즐기기에 적당한 수준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레벨이 올라가고 스테이지가 넘어갈수록 장애물들도 다양하게 등장하는데 밟으면 무너져 내리는 회색으로 된 바닥이 많이 나오기도 하고 발을 딛는 공간이 많이 없어지기도 하며 게임 자체의 속도가 빨라지기도 합니다. 



런3는 제목에 맞게 계속해서 달려가고 점프를 뛰며 장애물을 넘는 단순한 게임이지만 단순함 이상의 높은 중독성을 보여줍니다. 올라가는 난이도만큼 게임을 진행할수록 초반만큼 스테이지 클리어가 쉽지는 않지만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계속해서 게임을 하게 됩니다. 



레벨이 올라가면 자동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오픈되기도 하고 맵에서 이전 스테이지를 선택하여 다시 플레이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우측 상단의 정지 버튼으로 메뉴에 들어가면 앞에 언급한 기본적인 조작들을 할 수 있습니다. 



런3 게임은 이런 스테이지 클리어 모드 외에 다른 모드의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메뉴에 들어가면 Explore mode와 Infinite mode 두 가지 모드가 있는데 앞에서 이야기한 것이 Explore mode이고 Infinite mode는 스코어를 높게 쌓는 것이 목표인 모드입니다.



Infinite mode는 난이도가 높은 편이기 때문에 초반에 플레이 하기는 적당하지 않으며 장애물도 다양한 장애물이 나오므로 어느 정도 게임에 익숙해진 후 플레이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런3는 기본적으로 호불호가 있는 형태의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재미있게 몰입해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런3 게임은 하단에서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