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디의 수학교실 다운로드

Posted by drinker
2019. 4. 8. 22:59 게임정보
반응형


아오오니나 그래니 게임과 같은 공포 게임을 좋아하신는 분이라면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을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제목만 들으면 마치 수학게임이나 교육용 게임 같은 느낌이 들지만 발디의 수학게임은 적들을 피해 복도를 돌아다니며 수학책을 모으고 수학문제를 푸는 공포게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공포게임 발디의 수학교실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디의 수학교실 다운로드

발디의 수학교실은 교장 선생님과 줄넘기 꼬마 등의 적들을 피해서 교내에 있는 7개의 수학책을 찾는 과정에서 3개의 수학문제를 풀어야 하는 게임입니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므로 편하신 기기로 플레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발디의 수학교실 다운로드는 하단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하신 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영어로 되어 있지만 이용 방법이 간단하므로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발디의 수학교실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mystman12.itch.io/baldis-basics


발디의 수학교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 관련 이미지와 관련 설명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글자가 깨져 있는데 굳이 확인할 필요는 없으므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다운로드 링크가 나오게 됩니다. 다양한 운영체제 버전이 있는데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윈도우의 경우 제일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발디의 수학교실 다운로드가 완료됐다면 다운받으신 BALDI_1.4.1b_Windows 파일의 압축을 풀어주신 뒤 Baldi's Basics in Education and Learning 1.4.1 파일을 실행시키시면 바로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을 실행시키신 후 START 버튼을 클릭하시면 두 가지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와 무한 모드인데 기본적인 게임 진행 방식은 동일합니다.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은 기본적으로 적들을 피하면서 교실과 복도를 돌아다니며 수학 문제를 풀어야 하는데 게임 초반의 문제는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발디의 수학교실 조작법을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W], [A], [S], [D] 키로 좌우 앞뒤 이동이 가능하며 마우스로 시선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바를 클릭하시면 뒤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디의 수학교실을 모바일에서 플레이 하시고 싶으신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baldi's basics in education school”을 검색하시면 어렵지 않게 게임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PC로 플레이 하는 것이 좀 더 나으며 PC와 모바일 모두 한글은 지원하지 않으므로 많이 블편하시다면 한글로 되어있는 유사 게임을 대신 플레이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발디의 수학교실은 크게 화려하지는 않지만 간단하게 플레이 하기에 좋은 공포게임입니다. 공포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플레이 해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이상 발디의 수학교실 다운로드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게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엠게임바둑 설치하기  (0) 2019.04.12
피망 바둑 설치하기  (0) 2019.04.09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0) 2019.04.06
지뢰찾기 게임하기  (0) 2019.03.26
스도쿠 게임  (0) 2019.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