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풀이 무료

Posted by drinker
2019. 4. 2. 23:14 생활정보
반응형


이름은 자신을 나타내는 가장 기본적인 수단이라는 점 외에도 성명학적으로 운명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때문에 새로 태어난 아이에게 이름을 지어주거나 개명을 앞두고 있을 때에는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다양한 이름을 생각하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름과 관련하여 고민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이름풀이 무료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풀이 무료로 하는 방법

이름풀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다양한데 그 중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사주닷컴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사주닷컴에서는 운세와 궁합, 해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그 중 무료로 한자 이름풀이와 한글 이름풀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주닷컴 홈페이지에서 이름풀이 무료로 하기 위해서는 우선 하단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사주닷컴 홈페이지로 접속하시거나 네이버나 다음 등 검색포털에서 사주닷컴을 검색하시면 간단하게 사주닷컴 홈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사주닷컴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azoo.com/


사주닷컴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사주를 비롯하여 궁합과 타로, 주역, 해몽 등의 서비스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유료 서비스이며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상단 메뉴 중 가장 우측의 “무료운세” 항목을 클릭해 주셔야 합니다. 



무료운세 카테고리에서는 좌측 메뉴를 활용하여 올해의 기운과 대인관계, 띠별 신년운세, 별자리 운세 등을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려서 하단으로 이동하시면 “무료 한글이름풀이”와 “무료 한자이름풀이”를 찾으실 수 있는데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셔서 무료 이름풀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무료 한지이름풀이를 클릭하시면 성씨와 이름 및 사주정보와 가족이름을 입력하는 란이 나오게 됩니다. 가능한 많은 정보들을 입력해 주시는 것이 좋으며 가족관계의 경우 입력하지 않으시면 관련된 내용이 제외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름이 외자이신 경우에는 상명자를 비워두시고 하명자만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한자로 이름을 입력하시기 위해서는 성씨와 이름 상명자, 하명자 공란을 클릭해 주시면 한자검색 팝업창이 나타나는데 성씨나 이름자를 입력하신 후 검색을 클릭하시면 나타나는 한자 중 자신의 이름과 맞는 한자를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관련 사항들을 다 입력하셨다면 내이름 풀이하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이름풀이를 본격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풀이는 기본적인 사주와 이름이 사주에 끼치는 영향력을 다양한 부문에서 분석하여 음양오행을 사용하여 이름이 작명됐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 외 이름풀이로 획수음야ㅇ, 주음오행, 자원오행 등 작명학적인 요소에서 이름이 어떻게 분석되는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름풀이는 성명학과 사주가 기본이 되기 때문에 중요한 결정이 필요하다면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는 것이 좋지만 참고 사항으로 살펴볼 때에는 이름풀이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이름풀이가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이름풀이 무료로 보는 방법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밍으로 노래 찾기  (0) 2019.04.05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19.04.03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0) 2019.04.01
등기부등본 인터넷 발급  (0) 2019.03.30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0) 2019.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