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안 세라토스 나이 프로필 및 남자친구 총정리

Posted by drinker
2018. 10. 18. 12:30 해외연예
반응형



드라마 워킹데드로 친숙한 배우인 크리스티안 세라토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녀의 기본적인 프로필과 이슈 사건들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티안 세라토스 프로필

크리스티안 세라토스(Christian Serratos)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출신의 배우로 1990년 9월 21일 출생하였습니다. 한국 나이로는 2018년 기준 29살이 되겠군요. 2004년부터 배우로 활동하였는데 당시 나이는 15살로 꽤 어린 나이부터 활동을 한 것 같습니다.




크리스티안 세라토스의 신장은 170cm로 꽤 크며 쓰리 사이즈는 81-58-84라고 합니다. 사진처럼 멋진 몸매를 갖고 있는데 전반적으로 외적으로는 쿨하고 섹시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아무래도 이탈리아와 멕시코 혼혈의 영향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애니메이션에 관심이 있다고 하는데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인 마녀배달부 키키를 좋아해서 반려견의 이름을 키키로 지을 정도라고 합니다. 디즈니의 세계관도 좋아하는 것 같고 그녀의 SNS에서 이러한 취향을 엿볼 수 있습니다. 



크리스티안 세라토스는 채식주의자이며 모피 등에도 저항감이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성향은 그녀의 몸매 관리나 애완동물 사랑과도 연관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크리스티안 세라토스 남자친구

크리스티안 세라토스는 2017년 첫 아이를 출산하였습니다. 아이의 아버지는 덴마크 출신의 가수 데이비드 보이드로 그들은 결혼하지는 않았지만 사이 좋게 지내는 모습이 SNS에 자주 공개되곤 합니다. 



국내에서는 아이를 낳고 결혼하지 않는 모습에 위화감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개인적인 선택의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2014년부터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2017년에 첫 아이를 낳으며 장기 연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크리스티안 세라토스 수유사진 관련 이슈

크리스티안 세라토스는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한때 수유 장면을 게시해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악플이 많이 달리기도 했는데 이에 대해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는 자신이 올리고 싶은 것을 올릴 자유가 있다는 멘트와 함께 메이크업을 하면서 딸에게 모유를 수유하는 사진을 다시 게시하기도 했습니다. 




크리스티안 세라토스 작품활동

크리스티안 세라토스의 대표 작품은 역시나 워킹데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즌 5부터 고정 출연하고 있는데 출산이 끼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팬들을 위해 연기 활동을 무사히 이어 온 것 같습니다. 



크리스티안은 트와일라잇 시리즈 출연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주인공 벨라의 찬구 안젤라 역으로 출연하였는데 지금과 꽤 인상이 다른 모습입니다. 그리고 영화 플라이트 7500은 시미즈 감독의 작품으로 크리스티안은 승객 중 한 명으로 캐스팅 되었습니다. 



아직 활동 작품이 많지는 않지만 젊고 넓은 장르에서 활약이 기대되는 여배우이므로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