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 바비 브라운 나이, 남친, 키

Posted by drinker
2018. 10. 7. 19:12 해외연예
반응형



기묘한 이야기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밀리 바비 브라운, 할리우드 샛별 답게 아직 많은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기에 그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 프로필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은 스페인에서 영국인 부모 아래서 태어났습니다. 2011년 미국 플로리다주로 거주지를 옮기면서 연기 워크샵에 다니게 됩니다. 이후 스카우트맨에게 발탁되어 할리우드에 입성하게 되고 2013년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원더랜드에서 어린 시절의 앨리스를 연기하면서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어서 2013년 11월 테이프 오디션을 통해 프로듀서나 감독과 만나지 않고 스릴러 드라마 인트루더스의 출연 기회를 얻게 됩니다. 이후 NCIS와 모던 패밀리, 그레이 아나토미 등의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고 2016년부터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에서 주연으로 일약 유명세를 타게 됩니다. 



2019년에는 고질라 : 킹 오브 몬스터의 주연이 결정되어 현재 촬영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은 스페인 출신 영국 국적으로 평소에는 브리티시 악센트의 영어를 구사하는데 기묘한 이야기에서는 미국식 영어 발음을 선보였습니다. 그녀는 디즈니 채널을 보고 공부했다고 하는 등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 남친

밀리 바비 브라운의 남자친구는 뮤지션 제이콥 사토리우스로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처음 스캔들이 나고 올해 초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지만 최근 약 7개월만에 헤어지게 되었다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습니다. 



제이콥 사토리우스는 2002년 10월 2일 태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로 16세입니다. 신장은 173cm로 소셜 어플리케이션 Vine로 유명해졌는데 두 사람은 서로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생일 축하 메시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남기는 등 좋은 관계를 유지했으나 결국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 패션

밀리 바비 브라운은 레드 카펫과 일상에서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며 10대들의 패셔니스타로 알려져 있는데 아직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일 줄 아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앞으로의 그녀의 활약도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