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의 라면가게 게임하기 바로 플레이

Posted by drinker
2018. 12. 15. 11:19 게임정보
반응형



플래시 게임 중 슈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시리즈가 있는데 이번에는 그 중 슈의 라면가게라는 게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슈의 라면가게는 라면가게를 운영하는 슈가 손님들에게 라면을 만들어 판매하는 게임으로 순발력이 매우 중요한 게임입니다. 슈의 라면가게 게임은 포스팅 제일 하단에서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슈의 라면가게 게임하기

슈의 라면가게 게임은 슈의 라면집에서 슈가 맛있는 라면을 끓일 준비를 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핑크색이 감도는 분위기에 게임은 어린이 완구처럼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이 보이지만 보기보다는 꽤 난이도가 있는 게임입니다. 메인 화면에서 왼쪽 냄비를 클릭하면 게임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라면을 끓이는 방법과 순서이며 맛있는 라면을 끓이면 손님들로부터 라면값으로 1,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 내에 10,000원을 채우면 성공을 할 수 있지만 채우지 못하면 실패하게 됩니다. 



슈의 라면가게 조작법은 마우스로 조작이 가능하며 주전자를 클릭하고 냄비를 클릭하면 주전자를 이동하여 물을 부을 수 있고 라면, 스프, 대파, 달걀 모두 동일하게 클릭하여 냄비에 넣을 수 있습니다. 라면이 완성되면 라면 하단을 클릭하여 쟁반에 올려두면 손님들이 가격을 이야기해줍니다.




기본 규칙을 확인하고 오른쪽 냄비를 클릭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이때부터는 시간과의 싸움이 되는데 냄비는 총 4개가 나와 있지만 4개를 다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미리 라면과 스프를 넣어두는 것은 괜찮지만 물이 굉장히 빨리 끓기 때문에 물을 다 부으면 냄비 몇 개는 타게 됩니다. 



우선 하나를 끓여서 어떻게 하면 1,000원을 받을 수 있는지 감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면과 스프를 넣고 물이 끓기 시작할 때 대파와 계란을 넣어야 되는데 움직임이 두 번 들어가기 때문에 그 사이에 라면이 타버릴 수 있습니다. 아니면 물이 끓기도 전에 내놓게 되면 800원 밖에는 받지 못하기 때문에 대파와 계란을 넣는 타이밍과 라면을 빼는 타이밍을 잡아야 합니다.



감을 잡았으면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 것도 좋은데 저도 냄비를 두개를 써보기도 하고 라면과 스프를 미리 모든 냄비에 세팅해 놓은 뒤 냄비 두개씩 써보기도 했지만 빠르게 끓이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하나씩은 완벽하게 끓여서 내놓더라도 두개가 되면 800원 받을 정도로 끓여지고 정신이 없게 됩니다. 타이밍도 조금씩 달라져서 10,000원을 채우기가 꽤 어렵다고 느껴지게 되는데 여러 가지를 시험하면서 게임의 매력과 중독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슈의 라면가게에서 10,000원을 채우지 못하게 되면 설거지 엔딩이 나오게 되는데 만일 게임의 난이도가 어려워서 엔딩을 보고 싶은데 보지 못하시는 분들은 게임 시작 후 마우스 우클릭으로 재생버튼을 누르시면 엔딩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슈의 라면가게는 슈 시리즈를 즐겨 하셨던 분들의 후기에서도 난이도가 높은 편에 속한다고 할 정도로 쉽지 않은 게임입니다. 하지만 아주 하지 못할 것 같다는 느낌보다는 방법을 찾아내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기 때문에 간단히 즐길만한 게임으로 추천할만한 게임입니다. 게임은 하단에서 다운 및 설치 과정 없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