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라 파네다 나이, 남친, 작품활동

Posted by drinker
2018. 10. 7. 12:11 해외연예
반응형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에서 지아 로드리게즈 역을 맡아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다니엘라 파네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니엘라 파네다 프로필

다니엘라 파네다(Daniella Pineda)는 1987년 2월 20일생으로 2018년 기준 한국 나이 32세입니다. 미국 출신의 여배우로 신장은 165cm이고 체중은 53kg 정도라고 합니다. 다니엘라는 멕시코 계 미국인으로 출신지는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이며 현재는 미국 브루클린에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니엘라는 캘리포니아 밀스 대학에서 사회학 및 방송 저널리즘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졸업 후 샌프란시스코의 라디오 방송국에서 근무했지만 불황으로 일을 오래 하지 못했고 공포 영화의 각본과 프로듀서를 하기 위해 거주지를 뉴욕으로 옮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영화를 만드는 사람이 되는 것이 목표였으며 자신이 제작 및 출연한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것을 매니저의 눈에 띄어 연기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드라마 HOMELAND와 코미디 Inside Amy Schumer 등에 출연을 하게 되었고 2013년 드라마 뱀파이어 다이어리 시즌4에 단역으로 출연하였으며 2013~2014년에는 스핀 오프 드라마 오리지널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5년에는 드라마 Amercan Odyssey에 고정으로 출연하였고 2016년부터는 The Detour에 출연하였고 2018년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다니엘라 파네다 남친

다니엘라 파네다의 연애 관련해서는 명확하게 밝혀지지는 않았는데 이전에 누군가와의 교제를 인정했다는 이야기는 있습니다. 다니엘라 파네다 인스타를 살펴보면 한 남자와 찍은 사진이 있고 댓글로도 잘 어올린다 등의 반응이 있지만 이에 대해서 명확한 반응은 없는 상태입니다. 




다만 사진을 같이 찍은 남자는 영화 미스터 루즈벨트에 함께 출연한 앙드레 하이랜드(Andre Hyland)로 둘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다니엘라 파네다가 아직 크게 유명하지 않은 만큼 많은 정보가 나온 것은 아니지만 쥬라기 공원을 시작으로 앞으로 많은 작품에 출연할 기회도 늘고 더 많은 이야기를 들을 기회가 있으리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