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책 사이트

Posted by drinker
2019. 10. 25. 10:02 생활정보
반응형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서점이나 인터넷 서점 등을 이용하여 신간 도서를 찾아보거나 직접 책을 구매해서 보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책값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독서를 즐기기에도 쉽지만은 않은데 이런 경우 인터넷 헌책방에서 중고책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중고책은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품절된 도서나 초판 도서 등을 구매할 수도 있기 때문에 책을 좋아하시거나 필요한 도서가 있으신 분들은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텐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중고책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책 사이트 

최근에는 인터넷 중고책 거래가 활성화 되면서 알라딘이나 교보문고, Yes24 등의 인터넷 서점에서도 중고책 거래를 지원하고 있는데 그 외에도 개인간 중고책 거래를 중개해 주는 사이트와 자체적으로 중고책 거래를 하는 사이트 등이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사이트를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1. 북아일랜드

북아일랜드는 중고책 통합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고책 사이트로 검색창에서 원하시는 도서를 입력하시면 간편하게 49개의 헌책방 사이트에서 원하시는 도서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북아일랜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려면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하시거나 검색을 통해 북아일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북아일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bookisland.co.kr/


북아일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검색창에 원하시는 도서를 입력하신 후 ‘헌책검색’을 하시면 49개 헌책방에서 해당 도서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직거래장터’, ‘커뮤니티,’ ‘인기도서’ 등의 카테고리를 활용하셔서 도서 관련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온라인 헌책방’ 항목을 클릭하시면 국내외의 300여개 온라인 헌책방 정보를 살펴보실 수도 있습니다. 



2. 북코아

북코아 역시 다양한 책을 사고 팔 수 있는 인터넷 중고책 사이트입니다. 도서가 다양하기도 하고 카테고리별로 분류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분야의 도서들을 편하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북코아 홈페이지는 아래 바로가기나 검색을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북코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bookoa.com/


북코아에서는 개인 판매자간의 중고책 거래를 지원하고 있는데 각 판매자 별로 신뢰지수 등을 확인하셔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거래이기 때문에 가격도 다르지만 매물이 많기 때문에 가격별, 상태별로 비교를 하면 좋은 책을 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3. 노란북

노란북 역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중고책 사이트 중 하나로 원하시는 도서를 검색해서 각 중고책 사이트의 정보들을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노란북 홈페이지는 아래 바로가기나 검색을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노란북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noranbook.net/


노란북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검색창에 원하시는 도서를 검색하셔서 알라딘, 예스24,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도서,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의 도서 가격 정보를 쉽게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품절된 도서를 찾고 계시거나 저렴한 가격으로 책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인터넷 중고책 사이트에서 원하시는 도서를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중고책 사이트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업자등록증 주소변경  (0) 2019.10.30
hs코드 검색  (0) 2019.10.28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0) 2019.10.23
한컴타자연습 바로가기  (0) 2019.10.21
배달의 민족 폰트 다운  (0) 2019.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