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프랫 이혼, 결혼, 다이어트 몸, 안나 패리스

Posted by drinker
2018. 10. 5. 15:04 해외연예
반응형



크리스 프랫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도 쥬라기 월드에서 주연을 맡는 등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할리우드 배우 중 하나인데 크리스 프랫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 프랫 프로필

크리스 프랫은 1979년 6월 21일생으로 2018년 기준 한국 나이 40세입니다. 미국 미네소타 출신으로 워싱턴 주 레이크 스티븐스에서 유년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인기가 있었으며 겸손하고 밝은 성격으로 졸업 연설의 대표로 선정되는 등 눈에 띄는 존재였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배우가 꿈이었던 것은 아니고 2000년 레스토랑에서 일하던 도중 가게의 손님으로 온 여배우 레이 돈 총의 눈에 띄어 그녀의 감독 작품인 Cused part3에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를 시작으로 이듬해부터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하게 되었고 2009년에는 첫 주연을 맡게 됩니다. 딥 인더 밸리라는 작품인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나 쥬라기 공원과는 다른 이미지가 눈에 띕니다. 크리스가 주목을 받게 된 계기는 TV 드라마 애버우드라는 작품에서 브라이트 애봇 역할을 연기하면서 알려지게 되었고 이 작품에서 틴 초이스 어워드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습니다.  



크리스 프랫의 신장은 188cm로 큰 편인데 모건 프리먼, 휴 잭맨, 윌 스미스, 조쉬 하트넷 등과 키가 같습니다. 



크리스 프랫 몸, 다이어트

크리스 프랫은 예정에는 상당히 뚱뚱한 모습을 하기도 했었는데 살쪘을 때의 이미지 사진이 인터넷 상에서 많이 돌기도 했습니다. 살이 너무 쪄서 영화 출연을 거절 당했다는 이야기도 나오는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주연이 된 것을 계기로 이래서는 안되겠다고 생각하여 다이어트를 하고 꾸준히 관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크리스는 전속 트레이너를 두고 영화 촬영 시간에 맞춰 집중 프로그램을 짰다고 하는데 식사는 가공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식품과 양질의 단백질 등을 먹고 운동을 하고 많이 잤다고 합니다. 



살쪘을 때의 체중이 129kg이었던 것이 확실히 변화했는데 그는 칼로리를 대폭 줄이고 유산소 운동을 중심으로 하였으며 주로 크로스 핏과 수영, 달리기, 복싱 등을 주로 하고 일주일에 한 번만 근육을 만들기 위한 특별한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 날은 식사의 내용도 바꾸고 다른 날은 체중을 줄이기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크리스 프랫 이혼, 결혼, 안나 패리스

크리스 프랫은 여배우 안나 패리스와 2007년 영화 테이크 미 홈 투나잇의 촬영 현장에서 만나2009년 7월 9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크리스는 곤충 수집이 취미였다고 하는데 안나 패리스와 첫 데이트 당시 크리스의 아파트에서 수집한 곤충을 보여 주기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2012년 장남 잭이 출생하는데 잭은 9주 일찍 태어나면서 체중이 1.7kg 밖에 되지 않아 출생 후 곧바로 중환자 실에 입원하여 인큐베이터에 들어가게 됐지만 중환자실을 나와 현재까지 건강하게 잘 크고 있다고 합니다.  



2017년 8월 6일 크리스 프랫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혼을 발표했는데 법적 별거를 하였지만 서로를 존중하고 부모로서 최선을 다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안나 패리스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슷한 말을 남겼는데 구체적인 이혼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혼의 원인은 미디어에서 여러 가지로 추측되어 다루어졌는데 그 중 대표적인 것이 크리스 프랫의 불륜설입니다. 



크리스 프랫이 가수 노라 존스와 관계를 가졌고 두 사람은 2014년에 극비로 아이를 출산했다는 것입니다. 노라 존스는 2016년 둘째 아이를 출산하였지만 아이의 아버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 외에도 여배우 제니퍼 로렌스와의 불륜설 등 여러 이혼 사유들이 나왔지만 정확한 진상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