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스타일스 여자친구 및 kiwi 이슈 정리

Posted by drinker
2018. 10. 4. 11:46 해외연예
반응형



영국의 인기 보이 그룹 원 디렉션의 멤버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해리 스타일스는 영화 덩케르크를 통해 배우로서의 재능도 인정받았는데요. 해리 스타일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리 스타일스는 1994년 2월 1일 영국 출신의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신장은 177cm이며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보이 그룹 원 디렉션의 멤버입니다. 




원 디렉션은 영국의 인기 리얼리티 쇼 X팩터 제 7시즌에서 프로듀서 사이먼 쿠웰에 의해 5명이 선발되어 결성된 그룹으로 현재는 그룹 활동이 중단되고 개별 활동 중입니다.



해리는 팬들에게 말을 건네거나 노숙자에게 피자를 선물하는 등 미담 관련 에피소드들로도 유명한데 원 디렉션으로 활약하기 전에는 빵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원 디렉션의 THIS IS US DVD를 보면 해리가 아르바이트를 했던 빵집에 가는 장면이 나오기도 합니다. 빵집 사람들과의 재회를 반가워하는 모습을 보면 그의 성격이 겸손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친절한 좋은 사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해리 스타일스 여자친구

해리 스타일스는 작년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인 카미유 로우와의 열애 소식이 보도되었는데 1년여 동안 교제한 후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리왕 카미유는 알렉사 청을 통해 만난 것을 계기로 교제를 시작했는데 크리스마스에 해리가 카미유를 가족에게 소개하는 등 좋은 관계를 유지했으나 서로 바빠서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해리 스타일스는 그 이전에도 스캔들이 많았는데 블로거인 테스 워드와 열애설 외에도 켄달 제너와 테일러 스위프트 등과의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습니다. 특히나 2012년 인기 절정이었을 당시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와의 교제는 큰 화제가 되었지만 4개월 정도 만에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최근 미국의 연예 매거진 롤링스톤과의 인터뷰에서 테일러 스위프트와의 연인 관계는 매우 힘들었으며 그 당시 자신은 관계를 발전시키기에 너무 나이가 어렸다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일을 음악으로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기도 한 해리는 테일러 스위프트를 생각하며 쓴 곡이 있느냐는 질문에 직접적인 언급을 피했지만 팬들은 그의 앨범 1989에 수록되어 있는 Style이 그 곡이라는 추측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해리 스타일스 덩케르크

영화 덩케르크는 인셉션과 다크나이트 시리즈로 유명한 크리스토퍼 놀란의 작품으로 제 2차 세계 대전 당시의 덩케르크 전투를 그리는 역사 전쟁 영화입니다. 해리는 덩케르크에서 배우로 데뷔하였는데 연기에 대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해리 자신은 배우로서의 활동이 덩케르크가 마지막이 될지도 모른다로 하였지만 향후 그의 활동을 주목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해리 스타일스 kiwi

해리 스타일스는 클래식 락에 영감을 받고 앨범을 발표했는데 kiwi 역시 그 노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70년대 록 느낌이 나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사탕을 던지는 뮤직비디오의 임팩트도 상당합니다. 해리 스타일스는 인터뷰를 통해 공연할 때 좋아하는 곡으로 kiwi를 꼽기도 했는데 이 곡을 부를 때 관객들에게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