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달제너 남친 및 프로필 총정리

Posted by drinker
2018. 10. 2. 02:51 해외연예
반응형



켄달제너라고 하면 이제는 세계적인 클래스의 슈퍼 모델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2017년 인스타그램에서 Top15에 랭크될 정도의 팔로워를 가지기도 했고 그녀와 관련된 정보들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많이 생겨났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켄달제너의 성장과정과 남자친구 등 화제의 정보들을 철저하게 조사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켄달제너 프로필, 성장과정

켄달제너(Kendall Nicole Jenner)는 캘리포니아 주 로스 엔젤로스 출신의 모델로 1995년 11월 3일 생입니다. 한국 나이로는 올해 24살입니다. 상반신 클로즈업 사진을 보면 정작 어린 나이의 모델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켄달제너의 키는 무려 179cm로 상당히 장신입니다. 그녀의 부모님은 육상 선수 출신으로 금메달리스트 케이틀린 제너와 탤런트 크리스 제너로 두 사람 모두 여성입니다. 어머니 크리스 제너는 전 남편 로버트 카다시안 사이에서 카다시안 킴을 비롯한 형제가 있습니다. 또한 아버지 측에도 형제가 있기 때문에 초대형 가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켄달제너 남자친구

켄달제너는 그녀의 매력만큼이나 스캔들도 많은 편입니다. 최근에는 NBA 스타들과의 스캔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때 켄달제너는 NBA 선수인 블레이크 그리핀과의 스캔들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그녀가 블레이크 그리핀의 경기를 관람하고 집을 오가는 모습이 밝혀지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블레이크 그리핀과 결별한 후 NBA 스타 벤 시몬스와의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많은 매체에서 그와 그녀는 친구 사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켄달제너는 과거에 해리 스타일스와 닉 조나스, 저스틴 비버 등과의 열애설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그녀의 자유분방한 성격이 만남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아직 나이가 어린 만큼 결혼 관련 이야기는 없지만 누구와 오랜 만남을 갖게 될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켄달제너 패션

켄달제너의 SNS를 확인해보면 기본적으로 센스 있는 스타일 뿐만 아니라 화려한 헤어 스타일도 눈에 띕니다. 켄달제너는 공식석상 외에 사복도 매우 주목을 받는데 캐주얼이지만 매력 넘치는 스타일링이 늘 화제가 되곤 합니다. 



이러한 패션에 대해 모델 체형이기 때문에 어울린다는 이야기도 많은데 확실히 큰 키와 외모가 옷을 더 살려주는 느낌입니다. 



켄달제너는 제 75회 골든 글러브 시상식에서의 드레스와 구두로 화려하게 등장했지만 피부에 여드름이 많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켄달은 여드름 따위는 신경 쓰지 않는다는 코멘트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켄달제너 수입, 활동

켄달제너는 세계 모델 수입 순위에서도 상위에 랭크되고 있는데 2017년에는 지젤 번천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광고 계약과 리얼리티 쇼 출연 등의 수입을 합쳐 연봉 2,200만 달러(약 247억)을 벌어들였다고 합니다. 2위 지젤 번천과는 50억 정도의 차이를 보였습니다.




켄달제너는 빅토리아 시크릿 외에도 2017년 이후 이탈리아의 고급 속옷 브랜드인 La Perla(라 펠라)와 계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 밖에도 ESTEE LAUDER(에스티 로더)나 스포츠 브랜드 ADIDAS(아디다스) 등 다양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Calvin Klein(캘빈 클라인)과 CHANEL(샤넬) 등의 런웨이에 등장하기도 하는 등 다방면의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