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 페렛 나이, 결혼, 출연작품, NCIS 하차

Posted by drinker
2018. 11. 8. 11:15 해외연예
반응형


미국 뉴올리언스 출신의 여배우 폴리 페렛은 미드 NCIS에 꾸준히 출연하면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기력도 뛰어나고 다채로운 매력이 넘치는 폴리 페렛의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리 페렛 프로필, 나이

폴리 페렛(Pauley Perrette)은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 올리언스 출신으로 1969년 3월 27일생입니다. 한국 나이로는 2018년 기준 50세이고 키는 무려 177cm로 매우 큰 편입니다. 폴리 페렛은 조지아 Valdosta State University과 뉴욕의 John Jay College of Criminal Justice에서 범죄학과 심리학 등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뉴욕에 머무는 동안 바텐더와 웨이트리스 등의 아르바이트를 하던 와중에 학교 친구가 그녀를 에이전트에게 소개하였고 이후 광고 성우와 뮤직비디오 출연을 계기로 연예계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LA에서 영화와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하게 되었고 2003년부터 방송된 인기 TV 시리즈 NCIS에 에비 슈토 역을 맡아 주연으로 시즌 15까지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높이게 되었습니다. 



폴리 페렛 결혼, 매력

폴리 페렛은 과거 인터뷰에서 결혼에 관심이 없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결혼을 생각한 때도 있었지만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느낌이 들었고 결혼에 시간을 할애하지 않기로 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자신에게는 남자 친구나 남편도 필요 없으며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폴리 페렛은 연기력은 물론이고 다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가, 싱어송라이터, 다큐멘터리 감독, 프로듀서, 사진작가, 시인 등 놀라울 정도로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길거리에 버려진 동물을 적극적으로 돕는 일을 하기도 하고 노숙자를 돕는 자선 활동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에게는 이러한 일들이 인생에서 중요한 일 중 하나인 것으로 생각되며 이러한 행동이 그녀의 진정한 매력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가령 그녀가 시상식 등에서 착용한 드레스는 자선 활동으로 판매되는 중고품을 구입한 것이라고 하니 여배우임에도 불구하고 겉모습 이상으로 속도 깊고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폴리 페렛 NCIS 하차

폴리 페렛은 NCIS 시리즈에 꾸준히 출연하였으나 시즌15를 마지막으로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작품에 출연해 온 만큼 폴리 페렛이 떠난다는 점은 무척이나 아쉽게 느껴지는데 그녀는 NCIS 출연을 계기로 젊은 여성이 과학의 길로 나아가는 것을 돕기 위한 장학금 제도를 설립하는 등 사회 공헌에도 앞장섰습니다. NCIS 시즌 15의 21화와 22화에서 폴리 페렛와 다른 멤버들과의 이별 장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폴리 페렛은 할리우드에서 벗어나 바쁜 촬영 스케줄과는 정 반대로 애완 동물들과 함께 자유로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 작품도 제안이 오고 있다고 하지만 현재는 개인 시간을 즐기는데 전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곧 폴리 페렛을 다른 작품에서 만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