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게임 바로가기 두들데빌 바로하기

Posted by drinker
2018. 12. 19. 17:35 게임정보
반응형


악마게임 두들데빌(Doodle Devil)은 요소들을 결합하여 새로운 요소를 만들어내는 퍼즐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좀 난해하게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플레이 방법을 알고 게임을 하다 보면 점점 빠지게 되는 게임입니다. 이번 포스티에서는 악마게임 게임하기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은 포스팅 하단에서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악마게임(Doodle Devil) 게임하기

악마게임은 이 세계를 구성하는 요소들을 결합하여 새로운 요소를 창조해 나가는 게임으로 처음에는 주어지는 15개의 요소를 기본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점점 게임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요소가 나오므로 상상력을 필요로 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악마이기 때문에 만들어 내는 것도 불길한 요소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War(전쟁), Envy(질투), Greed(욕심) 등 종류가 다양하며 다양한 결합방식으로 Politician(정치인) 등의 요소를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요소는 총 100개이며 그룹은 11개가 주어집니다. 



게임은 PLAY 버튼을 클릭하여 바로 시작이 가능합니다. 이 외 재시작이 가능한RESET버튼과 스코어 버튼, 간단한 조작법을 확인할 수 있는 HELP 버튼과 음향을 껐다 킬 수 있는 SOUND 버튼이 간단하게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악마게임의 기본 스토리에 대해 살펴보면 신이 요소를 결합하여 새로운 요소를 창조하는 방식으로 하늘과 땅과 사람을 창조하는 것을 본 악마가 자신도 요소를 모아 새로운 요소를 만들어 내려는 것이 기본 스토리로 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악마가 되어 다양한 요소를 조합하고 창조해야 합니다. 



먼저 주어진 그룹은 7가지이고 요소는 15개입니다. 이 중에서 어울릴 것 같은 요소를 찾아봅니다. 구체적인 요소의 내용과 조합은 게임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가 직접 찾는 것을 추천합니다. 



요소를 결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어울릴 것 같은 조합을 생각하고 그룹을 선택한 뒤 그 안의 요소를 선택하면 오른쪽에 위치하게 됩니다. 역시 같은 방법으로 다른 그룹을 선택하고 요소를 고르면 결합하여 새로운 요소가 창조되게 됩니다. 때로는 3개의 요소가 탄생하는 조합도 있습니다. 



조합이 매우 많기 때문에 팁 기능도 제공하고 있는데 하단의 전구 버튼을 클릭하면 올바른 조합이 있는 그룹을 표시하게 됩니다. 팁을 사용하면 다음 팁을 사용할 때까지 시간이 필요하며 시간은 전구 버튼에 표시되게 됩니다. 



몇 가지 조합식을 소개하면 예를 들어 공기와 불이 조합하면 에너지가 생기고 마법과 책이 결합되면 주문서가 탄생합니다. 인간과 에너지는 마법사가 되고 에너지와 씨앗은 커피, 잔디와 불은 담배 등 재미있는 조합이 많이 있습니다. 



조합식은 다양하게 존재하는데 이처럼 이것을 새로 조합하고 만들어내는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악마게임은 좀처럼 조합을 찾기 어려운 경우도 있지만 감탄하게 되는 조합들도 상당히 있기 때문에 이를 찾고 발견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악마게임 두들데빌은 바로 하단에서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플레이 버튼을 눌러 재미있게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