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바로 플레이

Posted by drinker
2018. 12. 20. 14:28 게임정보
반응형


SNK의 대표적인 2D 액션 슈팅 게임인 메탈슬러그는 오락실 게임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모두가 한번쯤은 해 보셨을 게임일 것입니다. 매력적인 픽셀 그래픽과 직관적인 게임 컨트롤로 여전히 높은 재미를 보여주는 게임 중 하나인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은 포스팅 하단에서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플래시 버전의 메탈슬러그3는 메탈슬러그가 가진 재미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조작법은 화살표키와 A키, S키, D키로 화살표 좌우 버튼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화살표 아래 키가 앉기, 그리고 A키가 기본 총쏘기, S키가 점프, D키가 화염병 던지기 버튼입니다. 



게임은 마우스로 Play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시작이 가능합니다. 마르코 버전의 게임이기 때문에별도의 캐릭터 선택은 없으며 초반에 나오는 프롤로그 영상은 A버튼으로 스킵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기본 총으로 적들을 공격하면서 앞으로 나아갑시다. 



플래시 버전의 메탈슬러그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움직임이나 사운드 등이 상당히 매끄럽게 느껴지는데 총알이 많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조금 타격감이 약하고 난이도가 어려운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메탈슬러그 게임을 해보신 분들은 포로를 구하고 얻는 아이템도 많이 있고 H로 된 기관총도 자주 나오는 편인데 이 게임의 경우는 그런 부분에서 포로도 보이지 않고 총알도 얻기가 쉽지 않은 편입니다. 



메탈슬러그3 Brutal 마르코 버전은 메탈슬러그 애호가들을 위한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마르코를 조작하여 모든 적을 제거하고 동전을 수집하면서 목적지까지 가는 것을 게임의 목표로 하는데 탱크와 헬기 등 메탈슬러그에서 볼 수 있는 강한 적들도 등장합니다. 



기본으로 주어지는 총을 써야할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공격 외에 적의 공격을 피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탱크나 적이 쏜 총알은 화살표 아래 버튼으로 숙여서 피할 수 있는데 잘못해서 수류탄이나 위에서 쏘는 총알에 맞을 수도 있습니다. 



한방에 적을 죽일 수 있는 경우가 별로 없기 때문에 스테이지별로 적들의 공격방향을 잘 살펴보고 그에 따라서 빠르게 움직여야 하는데 정신 없긴 하지만 슈팅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나 메탈슬러그를 많이 플레이 해보신 분들이라면 금방 적응할 것입니다. 게임은 하단에서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