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 브라더스 게임하기 바로 플레이

Posted by drinker
2018. 12. 21. 10:15 게임정보
반응형


펭귄 브라더스는 버블슈터 계열의 게임으로 귀여운 펭귄 디자인과 단순한 조작과 중독성 있는 게임 진행 방식이 매력인 게임입니다. 지금부터 펭귄 브라더스 게임하기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은 포스팅 하단에서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펭귄 브라더스 게임하기

펭귄 브라더스 게임을 진행하면 귀여운 펭귄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마리의 귀여운 펭귄이 눈을 깜빡이는 모습은 게임의 제목이 왜 펭귄 브라더스인지를 알 수 있게 해줍니다. 간단하게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 봅시다.



펭귄 브라더스의 전반적인 이미지는 버블슈터와 테트리스를 결합한 듯한 게임 구성에 귀여운 디자인을 가미한 느낌입니다. 게임의 기본적인 규칙은 버블슈터와 같으며 조작은 마우스만으로 가능합니다. 



구슬 안에는 펭귄이 좋아하는 물고기들이 들어 있고 하단의 대포를 통해 구슬을 발사하여 구슬에 들어있는 물고기와 동일한 물고기 구슬이 두 개 이상 붙어있는 곳에 같다 붙이면 구슬이 터지면서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펭귄 브라더스가 일반적인 버블슈터 게임과의 차이점은 점점 위의 천정이 내려온다는 점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게임 진행 공간이 좁아지게 되며 하단의 물고기들을 없애지 않으면 위기를 맞게 됩니다. 



어느 정도 점수를 획득하게 되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고 레벨업이 됩니다. 캐릭터가 귀엽기 때문에 자칫 방심할 수도 있는데 난이도가 낮은 편이 아니고 조금 헷갈리는 물고기도 있기 때문에 집중해서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펭귄 브라더스도 기본적으로는 버블슈터 계열의 게임이기 때문에 게임 진행에 있어서 바로 없앨 수 없는 필요 없는 구슬들을 처분하는 일이 중요합니다. 터뜨리기 쉬운 구슬 위에 모아서 한번에 터뜨리는 등의 전략을 세웁시다. 



시간이 지날수록 천정이 내려오기 때문에 벽을 먼저 맞혀서 튕긴 후 맞히는 등의 방법이 어려운 편입니다. 그래도 물고기의 배치가 위쪽으로 갈수록 모여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빠르게 바깥쪽을 없애는 것이 좋습니다. 




귀여운 캐릭터에 걸맞게 배경음악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데 마치 퍼즐버블 게임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게임 동작이 빠르고 매끄럽기 때문에 빠르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펭귄 브라더스는 전반적으로 호불호가 있는 종류의 게임은 아니며 조작 방법이나 규칙을 익히기도 쉬운 만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할 만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버블슈터나 퍼즐버블 등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할 것입니다. 



하지만 콘텐츠가 단조로운 편이며 스테이지가 다양하기 보다는 난이도가 높아지는 형태로 변하기 때문에 단조롭다는 단점도 보입니다. 하지만 플래시 게임인 만큼 가볍게 즐기기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펭귄 브라더스는 귀여운 펭귄 캐릭터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버블슈터 계열의 게임입니다.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이지만 다소 난이도가 있기 때문에 집중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진행시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펭귄 브라더스 게임은 하단에서 별도의 다운이나 설치 과정 없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