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오니 게임하기

Posted by drinker
2018. 12. 24. 10:17 게임정보
반응형


아오오니는 푸른도깨비 정도로 해석되는 뜻으로 공포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한때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버전이 나오기도 했는데 그 중 인기가 높은 샤롯데의 아오오니 게임하기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은 포스팅 하단에서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아오오니 게임하기

아오오니는 공포게임으로 대저택에 갇힌 주인공이 푸른 도깨비 아오오니를 피해서 저택을 탈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입니다. 어디서 나올지 모르는 괴물을 피해 대저택을 탐험하는 것은 긴장감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아오오니 게임은 START버튼을 눌러서 간단하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주인공 히로시가 어디인지 모르는 저택에서 깨어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는 히로시가 되어 탈출을 위해 대저택을 탐험해야 합니다. 



아오오니 게임 조작법을 살펴보면 우선 화살표 방향키로 이동이 가능하며 스페이스 버튼으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공격 방법이 없으므로 아오오니를 피해 탈출에 필요한 아이템을 찾는 것만이 저택에서 빠져나가는 유일한 길입니다.  



저택 안에는 다양한 방이 있고 때로 방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열쇠가 필요합니다. 열쇠는 각 방의 책장 등을 뒤지면 발견할 수 있고 아오오니가 나타났을 때 숨을 수 있는 장롱의 위치 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택이 꽤 넓고 좌우 막힌 곳으로 보이는 곳으로 이동해도 새로운 공간이 나오기 때문에 탐험해야 할 장소들이 굉장히 많은 편입니다. 하단에서는 간단한 공략법에 대해서 설명을 할 예정이기 때문에 게임을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맨 아래로 내려서 게임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오오니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은 2층 맨 우측 끝에 있는 도서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방에서는 열쇠들이 많이 있지만 도서관에서는 밧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탈출에 중요한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이후 1층 맨 좌측으로 이동해 제일 끝방을 찾아야 합니다. 이 방에 들어가면 누군가 피를 흘리며 매달려서 도움을 요청하고 그 옆에 있는 문으로 아오오니가 나오게 됩니다. 아오오니에게 발각되면 계속해서 쫓아오기 때문에 아오오니를 다른 곳으로 유인하고 따돌려야 합니다. 



아오오니를 따돌렸으면 다시 아오오니가 있던 방으로 가서 아오오니가 나온 문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창문이 많은 방이 나오게 되는데 아래 캡쳐 이미지에서 그림자를 보면 피가 묻은 정면의 창문 옆에 문 형태의 그림자가 보입니다. 그쪽으로 들어가면 게임이 클리어 됩니다. 



아오오니는 공포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본적으로 추천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간단한 구성에도 불구하고 대저택의 문을 여는 삐걱거리는 소리들이 긴장감을 유발시키고 어디서 나올지 모르는 아오오니의 존재가 공포감을 배가시킵니다. 



아오오니 게임하기 방법은 다양한 버전이 있기 때문에 모바일 게임 등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플래시 버전의 아오오니 게임이 가장 간단히 플레이 할 수 있는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별도의 다운이나 설치 과정이 없이 START 버튼만 누르면 간단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있으실 때 간단히 플레이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은 하단에서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