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인성 및 남친 약혼 총정리

Posted by drinker
2018. 10. 10. 12:21 해외연예
반응형



목소리는 물론 외적으로도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아리아니 그란데는 외모와 성격, 최근 약혼을 발표한 남자 친구에 대해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리아나 그란데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프로필

미국만이 아닌 세계의 디바로 불리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리아나 그란데이기 때문에 기본 프로필에 대해서는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간단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Ariana Grande 아리아나 그란데는 1993년 6월 26일생으로 올해 한국나이 26살입니다. 별명은 Ari(알리)라고 하고 팬덤은 Arianotor(아리아네이터)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아리아나의 신장은 155cm로 작은 편이고 체중은 48kg로 귀여운 느낌입니다. 최근 쌩얼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경영인인 어머니와 그래픽 디자이너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아리아나는 이탈리아계 미국인으로 어려서부터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무려 8살때에는 아이스하키 리그에서 국가를 제창하기도 했다고 하니 확실히 재능이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성격

아리아나 그란데 성격 관련해서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있는데 그 중 전 남자친구와의 설전이 이 알려져 있습니다. 아리아나는 2013년 여름까지 제이 브룩스와 교제를 했는데 이별 후 제이는 트위터에 아리아나가 자신과 교제 중 외도를 했다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대해 아리아나 그란데는 역시 거짓이라는 뉘앙스의 트윗을 다수 게시하기도 했습니다. 



아리아나는 제이와 헤어진 후 보이즈 그룹 더 원티드의 나단 사익과의 교제를 시작한 것은 사실이지만 나단과의 교제가 제이와의 교제 기간과 겹쳤는지 진상은 불분명합니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가장 큰 논란이 된 사건은 이른바 도넛 사건 입니다. 이 사건은 2015년 7월 아리아나가 자신의 댄서들과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 주 한 도넛 가게에 갔을 때 일어났습니다. 도넛이 차갑다고 새 도넛을 구워 달라고 요청한 아리아나는 직원이 자리를 비운 틈을 타 진열된 도넛 위에 침을 뱉었는데 해당 CCTV 동영상이 공개된 것입니다. 이후 트위터로 사과 성명을 발표했지만 그 내용 역시 미국의 비만율이 세계에서 가장 높다는 사실이 안타까워 건강한 식습관을 지지하는 행동이었다며 엉뚱한 답변을 해서 꽤 오랜 시간 동안 해당 사건은 논란이 되었습니다. 



국내에서 아리아나 그란데 성격과 관련된 일화는 내한 공연 당시 국내 관객에게 보인 불성실한 태도 때문이었습니다. 리허설 대신 화장실에서 연습을 한 것이나 필요 이상으로 보안 검색을 강화한 것 때문인데 보안검사로 인해 대기 시간도 길어지고 일본 공연에서는 오랜 시간 준비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논란이 되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남자친구, 약혼

아리아나 그란데는 2018년 6월에 인기 프로그램 SNL의 멤버이자 코미디언 남자 피터 데이비드 피터슨과 약혼했음을 밝혔습니다. 교제한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았기에 크게 화제가 되었고 최근에도 두 사람이 쇼핑을 하는 파파라치컷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